나눔로또487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양주댁 조회 8회 작성일 2021-10-21 07:01:46 댓글 0

본문

[단독] '로또 1등' 당첨된 회사원 CCTV 속 포착된 모습 (실제 당첨자 인터뷰)

#크크다스 #로또 #로또1등
열혈사제 : 크크오톡은 취미로 하는거였구나...
yun yoon : ㅋㅋ 현수님 혼자서 조용히(?)기뻐하는 모습이 귀여워요.
휘핑이 : 솔찍히 파퀴아오 주먹보다 더 빠름..
여름감기 : 일빠는 못참지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로또1등ㅋ
ㅋㅋㅋㅋㅋㅋㅋ 탕비실에서 겁나 조아하시는 당첨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유가 넘치시는 로또 당첨자ㅋㅋ
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밋게 잘 보고갑니다
크크다스 떡상 가즈아~!!!
금빛강혁 : 당첨되는 순간 얼마나 짜릿했을까 ㅋㅋㅋ

충격 로또 조작 영상..

은 아니고..
Fake 영상입니다. 세르비아 로또 조작 영상이라고 유투브 상에 돌고 있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kIaiGfPlWNQ)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 로또도 똑같다고 합니다.

그 영상과 비슷하게 Fake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

해당 내용을 자세히 보기: http://lottolab.kr/320

로또랩의 로또 정보를 더 빠르게 받아보시려면 구독해주세요~
로또랩 유튜브: https://goo.gl/Eg9OOb


로또공학연구소의 정수가 담긴 #행운번호 를 분배 받으실 분은 홈페이지로~
행운번호받기: http://lottolab.net


로또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로또를 하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싶다면..
페이스북 로또 그룹 : https://facebook.com/groups/lottolab
로또랩 페이지: https://facebook.com/lottolab.net


매일 다양한 특징점 별로 로또 정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브라보 나눔로또 추첨방송: (https://goo.gl/C5F93A)

✭ 월요일: 로또 인포그래픽 (https://goo.gl/3tEviV)
✭ 화요일: 예상번호 당첨결과 (https://goo.gl/AaZNvn)
✭ 수요일: 로또 당첨 예상번호 (https://goo.gl/NBpqXE)
✭ 목요일: 이월수/중복수/연속수 (https://goo.gl/eRVc8V)
✭ 금요일: 끝수/홀짝/번호합 (https://goo.gl/RLTFuy)
✭ 토요일: 궁합수 외 (https://goo.gl/JzWMUt)


아무도 왜 좋은 번호인지? 어떻게 나온 결과인지는 말하지 않고,
이전에 1등 당첨자가 많이 나왔다고만 이야기합니다.

8만명에게 100개씩 번호를 나눠주면 800만장이 되고 매번 1등 1명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런 번호들을 돈을 내고 구매 하시겠습니까? ₩$¥

세상의 모든 로또정보, 로또랩이 다 모아서 무료 공유하겠습니다.
그리고 왜 이런 조합이 나왔는지 이유를 설명드릴 수 있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로또 구매에 더 투자하세요~


#행운 #로또1등 #로또당첨번호 #대박 #로또명당 #로또전문가 #로또사이트 #로또명인 #로또 #예상번호 #로또번호예상 #lotto #로또공학연구소 #로또랩
Анилйнков : 속이기 위해 만든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댓글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진짜라 믿고 속고있다. 사람은 믿고싶은것만 믿는다는 심리분석 연구결과가 있는데 이는 사실임을 알 수 있다.
Wonpyo Kim : 0:37 로또 1등이 나올지역 미리 정해져있음 (자동으로 1등이 많이 나오는 이유)
가수태조KasuTaeJoe : 다른건 모르겠고, 8시에 땡!! 마감하면 바로 추첨방송 시작하는 외국과는 달리 무려 45분이나 지난 시간에 추첨을 하는 이유가 서버에 백업을 받기 위한거라고 해명하는데, 백업은 추첨 끝나고 해도 되는거 아닌가 싶음. 만일 8시에 마감하고 바로 방송한다면 믿음을 가질 수 있을것 같음.
강태관 : 확실히 로또 처음에는 당첨자 안나온경우가 허다하긴했는데 요즘은 줄어든걸 넘어서
그런경우가 없긴하지
박상하_한밭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 : 저거 만든 애들은 1등?. 공 6개 가볍게 만들면 되는거 아녀..좋겠다.

로또 1등 당첨자 농협 갔더니…"비밀번호 불러달라" (2021.05.27/뉴스데스크/MBC)

로또 1등에 당첨이 되면, 농협 은행 본점에 가서 당첨 금을 받게 되는데요.
그런데 이 과정에서 은행 직원이 계좌의 비밀 번호를 알려 달라고 하고, 강제로 적금을 들게 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195847_34936.html


#로또 #농협 #적금
이준행 : 이러고도 농협을 믿으라고 할 수 있는가?
짱주 : 이 영상을 보는 나 : 내가 마치 1등이 당첨된 것 마냥 감정이입하고 부들부들하며 난 반드시 녹음을 하고 돈만 받고 나오겠다고 다짐한다.
Kim Tom : 농협이 진짜 LH 다음으로 썩은물인거 아시죠?
Amado Jo : 농협이 은행중에서 제일 믿을수없음..
우주 : 비밀번호를 묻는 곳은 모든 은행포함, 모든 포털사이트 포함, 모든 게임포함 농협이 유일할듯

... 

#나눔로또48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display.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