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갈만한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이온스 조회 9회 작성일 2021-10-20 23:37:35 댓글 0

본문

부산여행 완전정복 ! 권역별로 꼭 가봐야하는 부산여행지 23곳 추천, 야경명소, 부산카페, 부산포토존, 부산숙소추천, 여행지 가는법과 꿀팁! Busan Travel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

부산에 51번 넘게 가 본 일상이여행이 추천하는 지역별 필수 여행지 입니다.

▶영도 여행지
1. #흰여울해안터널
2. #흰여울문화마을
3. #태종대 유원지
4. #영도대교 ( 영도다리 )
5. #신기산업카페 ( 청학배수지전망대)

▶부산 중심지 (부산진구, 중구)
6. #호천마을 ( 쌈마이웨이 촬영지)
7. #황령산전망대 (황령산 봉수대)

▶광안리
8. #광안리해수욕장
9. #민락항방파제

▶해운대 부근
10. #마린시티 (영화의거리)
11. #수영만요트장
12. #해운대해수욕장
13. #해운대블루라인파크
14. #갤러리카페 Musee Du Bleu #뮤지드블루

▶서부산 주변
15. #감천문화마을
16. #송도해상케이블카
17. #송도해상케이블카 스카이파크
18. #송도용궁구름다리
19. #다대포생태습지원
20. #다대포해수욕장
21. #장림포구 ( 부네치아 )

▶기장 주변
22. #해동용궁사
23. #기장카페 웨이브온 ( waveon )

*브랜디드 촬영 및 여행지 소개 협찬은 아래 주소로 문의 주세요!
bestdon@naver.com
기분 좋은TV : 부산여행지를 권역별로 나누어서
알기 쉽게 소개를 해주셔서
여행객들에게는 유익한 좋은 정보입니다.
끝까지 함께하고
영상이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순천리빙TV Fruit Garden : 덕분에 부산구경 잘하고 갑니다. 밤과 낮이 모두 아름답습니다. 영상이 짱입니다.
HEALING MUSIC STUDIO : 아~
영도에 이리도 멋진 곳이 만들어졌군요.
예전에는 빈집들이 많았었던 기억이 나던 곳이었는데...
일출 뷰가 멋지네요.
얼마전 다녀왔던 부산.
영도 뿐 아니라 송도에 대교가 만들어지고 가덕도에도 거가대교가 생겨났으니...
일상이 여행님 덕에 옛추억을 더듬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장모님 집밥 : 내가 모르고 지났던
부산 곳곳을
잘 봤습니다
우리강산이 최고인듯~^^
블루문여행 Bluemoon Travel & Plant : 부산 쪽은 여행 중 지나치기만 했지 정식으로 여행한 적이 없어 끌리네요.
말로만 듣던 명소들이 인상적입니다.
코로나 사정만 나아졌으면 이번 여름 여행할 계획이었는데...
마음 접고 이 영상으로 대신해야겠어요.ㅎㅎ
행복한 일요일로 마무리하시길 빕니다...^^

부산 여행 가볼만한 곳 베스트

1. 아홉산숲
주 소 : 부산 기장군 철마면 미동길 37-1 / 지번 : 웅천리 480
시 간 : 09:00 - 18:00 / 월요일 휴무
입장료 : 5,000원
주차장 : 있음

2. 감천문화마을
주 소 : 부산 사하구 감내2로 203 / 지번 : 감천동 1-14

3. 해동용궁사
주 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해동용궁사 / 지번 : 시랑리 416-3
주차장 : 유료주차장 있음

4. 태종대
주 소 : 부산 영도구 전망로 24 / 지번 : 동삼동 산19-2
입장료 : 다누비 열차 이용료 3,000원
주차장 : 유료주차장 있음

5. 죽성드림성당 세트장 \u0026 황학정
주 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34-7
주차장 : 있음

6. 다대포해수욕장
주 소 : 부산 사하구 다대동

7. 장림포구 부네치아
주 소 : 부산 사하구 장림로93번길 72 / 지번 : 장림동 1092

8. 광안리 해수욕장
주 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19 / 지번 : 민락동 192-20

9. 민락 수변공원
주 소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29 / 지번 : 민락동 110-18

10. 송도 해수욕장
주 소 : 부산 서구 암남동


#부산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베스트
#부산가볼만한곳베스트
Smile Happy : 대박~저 많은 곳을 다가셨어요?
회센터 앞 밤엔 광란이랍니다~회 생각 나네요~
하지석 : 부산시민인데 이분 알차게 준비해서 방송하시네요ㅎ
우아심TV : 여행 너무 좋죠~^^
제이와 우리 Jei and We : 영상 잘봤습니다!
Perth Walker : 코로나때문에 민락해변은 이제 개방안할 것 같아요 영상 너무 잘 봤어요

국내여행지추천#6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 부산 여행지 추천, 부산 여행코스, 부산 카페

이번 여행 토그 주제로 정한 여행지는 #부산 입니다.

부산에 7년 동안 살면서 다양한 곳을 여행했는데요. 그중 오래된 곳을 다 빼고요. #부산사진찍기좋은곳 #부산뚜벅이여행지 #부산데이트명소 등등
제가 좋아하는 곳들로만 준비했습니다. 10곳 꽉꽉 채웠어요.


1. #흰여울길
- 부산역에서 82번 버스
- 절영해안산책로 주차장 (주차비 저렴함)
- 포토존: 신기여울, 흰여울안내소, 흰여울 해안터널
- 근처 가볼만한 카페: #신기숲


2. #초량이바구길
- 뚜벅이 추천 코스: #부산역 - #차이나타운 - #이바구길모노레일 - #초량845 / #초량1941
- 초량도 가볼만한 카페: #정란각


3. #산복도로 야경
- 부산역 출발 뚜벅이 여행자도 가능
- 역사의 디오라마 전망대
- #호천마을 남일바
- 산복도로 가볼만한곳: #민주공원


4. #황령산 봉수대 야경
- 뚜벅이 접근성 안 좋지만, 봉수대 근처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가 있으면 편하기 갈 수 있음


5. #장림포구 부네치아


6. #감천문화마을
- 한복 체험도 가능


7. #청사포다릿돌전망대
- 송정해수욕장 - (도보) 청사포다릿돌전망대 - (도보) 청사포 - (마을버스) 해운대


8. #청사포
9. #죽성성당
10. #센텀시티 #오후의홍차


+Music
1. Sainntset - Visions
2. Acoustic Folk Instrumental - Hyde - Free Instrumentals
3. Hope by Ghostrifter - Cinematic - Drama


+ 소통은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iamhappyy


+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springlll8
엄마친구아저씨 who'story : 와 흰여울길하고 감천문화마을은 정말 촬영하러 가고 싶네요
단비님 채널은 올때마다 촬영 욕구 불러 일으켜요ㅎ
뚜드림 : 부산은 정말 많이 갔었는데 영상보고 처음 알게된 곳들이 많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당
나가자 : 진짜 영상보고도 느끼는거지만 부산살면서도 부산이 참좋네요. 볼거리도 많고 좋은영상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남비율성형외과 :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니까 보기가 너무 좋아요 ㅎㅎ 영상보니 야경 보러 가고싶네요
일상이 여행 Everyday travel : 봄비님 1만 명 축하드려요!! 봄비님 영상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서로 대박나는 채널이 되어용!!

... 

#부산에갈만한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display.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